[NEW ARRIVAL] 프리미엄 누진렌즈 매직폼 ST 출시 안내

조회수411 등록일2020.07.01
작성자
관리자

 

 

NEW ARRIVAL

VVIP 프리미엄 누진렌즈 MF-ST 출시

 

 인공지능적 소프트웨어 S-TECH 적용

S-FIT을 통한 완벽한 개인맞춤

자유로운 시선의 이동

프리미엄 시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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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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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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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이효선
전화번호 : 055-387-3030
이메일 : lhs@chemilens.co.kr

이용약관

■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케미그라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홈페이지(www.chemilens.co.kr)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현행 법령에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기본적인 권리와 책임 및 당사와
의 중요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③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된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 규정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ID’란 회원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회원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며, 회사는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신청시 기재사항)

①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를
가입신청 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②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제6조의 각 호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제 6조의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기가 있는 경우
2.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①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② 이용자ID는 원칙적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③ 시즌아이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하에 ㈜케미그라스가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⑤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⑥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
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④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⑧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3.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5.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7.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8.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9.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의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1.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2.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2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 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6.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만 20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제10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
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5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매체,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와 광고주간의 광고계약에 따라서 서비스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
다. 만약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여부 확인 등 회원에게 필요한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서비스내에
현재 게재되고 있는 광고의 중단을 요청하거나 해당 광고주와 동일한 내용의 광고계약 체결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시행
합니다.
3.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량 메일 발송 등이 곤란한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제19조 제3항 기재사항의 변경 의무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회원의 게시물)

①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사진, 그림,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또는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7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①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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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크기를 변화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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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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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이용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전자우편,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④ 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제20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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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제 5장 손해배상 등

제 18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
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1.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될 경우, 기간제 아이템의 사용기간을 장애지속 시간의 세 배에 해당하는 시간만큼 연장하여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2.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구매한 컨텐츠의 손상, 훼손, 불량 등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구매 컨텐츠의 복원 또는 환불 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
로 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9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
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이용약관은 2012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